수니
올해벚꽃은 넘순식간에 사란진거 같네요
2개월 전
저희 아빠트는 꽃이 유명해요
4월초부터는 벗꽃나무가 많아서 벗꽃이 만발하면 너무 이뻐요
5월이면 철죽꽃길이 있어서 진짜 이뻐요
아파트중앙 도로와 후문에서 오른쪽 언덕 올라가면 양쪽으로 철죽이 활짝펴서 꽃길이 됩니다 기름값도 비싼데 멀리가지 마시고 저희 아파트 꽃들 구경하러 오세요
앞으로 인생이 늘 꽃길이 되시길 응원합니다
올해벚꽃은 넘순식간에 사란진거 같네요
이쁘네요.
우와 좋네요
분홍 꽃 노란 꽃 좋아요. 아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