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벚꽃 명소 추천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평택시-안중읍/information/99492583

경기도 평택 벚꽃명소 추천드려요!
장소는 평택대학교입니다. 벚꽃나무 뿐만아니라 개나리도 이쁘게 피었어요. 여러군데에 나무가 많아 가볍게 산책하면서 보기도 좋고 푸드트럭도 엄청 들어와있어서 먹거리도 풍부해요. 플리마켓,놀이기구도 있어요. 저는 토요일에 갔는데 그날 저녁에 불꽃놀이도 하더라구요. 주차는 무료개방해서 공짜였습니다 ㅎㅎ 다들 한 번 가보세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멋지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코숑숑
    답글세교동

    평택대 벚꽃 예쁘지여~~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파란하늘
    답글청북읍

    멋져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