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닝
도서관도 있고 벚꽃도 있고 구경할거리가 많네요~
2개월 전
배다리저수지 둘레로 벚꽃이 곱게 피었어요~ 오늘은 비 온 후 하늘도 구름 한 점 없이 맑고 파랗네요. 하늘을 수놓은 분홍 벚꽃잎들을 보고있으니 마냥 행복.행복.행복 😀 좋음.좋음 좋음 😀
배다리공원 에는 배다리도서관 도 있어요. 꽃구경하며 산책하고 아늑한 도서관에서 편안하게 책읽기에 너무 좋답니다. 커피 한 잔과 함께라면 베리굿 😀😃😄😁
멀리 벚꽃 구경 갈 필요 없이 배다리공원 만 한 바퀴 돌아도 충분한 듯 해요.
어서 구경오세요~~♧♧♧
도서관도 있고 벚꽃도 있고 구경할거리가 많네요~
배다리저수지 안가봤는데 너무 이쁘네요 ㅎㅎ
벚꽃과 도서관..풍경이 넘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