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육전 맛있어 보여요~~
3개월 전
평택사람들은 알만한 사람
모두들 아는 역전육회
술이 술술 들어가요!!
사진보니깐 또 먹고 싶어요ㅠㅠ
평택역 뒤쪽 출구에 있어요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도 있고
요즘은 모르겠는데 저는 전화예약하고 가요
가끔 회식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대기한적이 많았어요
저는 갈때마다 모듬시켜서 먹는데
육전도 맛있어요 꼭 세분 네분이 가셔서
모듬이랑 육전 같이 드셔보세요
반주부터 계속 달립니다.....
육전 맛있어 보여요~~
계란노른자에 육회를 버무려서 먹다보면 행복이 충전됩니다.
육회 육전 다먹어 보고 싶네요
술안주로 정말 좋겠어요
와! 육회 진짜 좋아하는데ㅎ
육전 진짜 좋아하는데~^^
맛보고싶네요^^~~
맛나겟어요
육전!!너무 먹고 싶어지네요!!
육회 짱
좋네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