찹쌀떡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평택시-안중읍/information/99346583

요즘보기도 드물고 듣기도 드믄일이 우리동네엔 있다.

저녁마다 들리는 아저씨의  찹쌀떡 파는소리~

옛날처럼 나무가방옆으로 메고 다니시며  찹쌀떡을 외치신다.

참으로 정겹지 않을수없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무소유
    답글상일제1동

    와우

    아파트에 사니 찹쌀떡~소리는 전혀 못들어봐요

    정겨운 소리~ 찹쌀떡~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삐
    답글정관읍

    소리만들어도 맛있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정겨운 소리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루우피
    답글지제동

    저도 아파트에 살아서 못들어봤네요ㅠ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