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햇빛도 따뜻하고
바람도 살랑 부는..계절에
공원 산책 넘 좋지여~~
은실공원은 세개로 조성되어 있답니다
아직 세교도서관쪽은 완성되진 않았지만여..
커피 테이크아웃해서
걷기 좋은 코스와 쉴수있는 벤치들..
그리 넓진 않지만
강아지와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더라구여
어린이 놀이터
게이트볼장
풋살장도 잘되어있어서
운동하기에도 좋네요~~
새로 만든 곳이라 깔끔하네요
가까운곳에 이런공원이 있었네요~~
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