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영
우리 설 입니다
예쁘죠??
3개월 전
설 전날 즉 까치까치 설날에 유기견 한마리를
데려왔다 아주 조그맣고 채 두 달도 안된 아이였다
얼마전에 키우던 마당개가 무지개.다리를 건넌 차라 쓸쓸했눈데 지인이 유기견소식을 전해 즉시 데려왔다 동네엔 목줄만 하면 산책하는데 무리기 없다
3~4일은 누치만 보던 아이가 이제 제법 우리를 잘 따른다
꼬릴 어찌나 잘 흔들어 대던지 지나는 사람마다 모두 귀엽다고 아우성이다
우리 설 입니다
예쁘죠??
예방접종도 잘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