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쥐와의 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평택시-안중읍/health/99325732

설 전날 즉 까치까치 설날에 유기견 한마리를 

데려왔다 아주 조그맣고 채 두 달도 안된 아이였다

얼마전에 키우던 마당개가 무지개.다리를 건넌 차라 쓸쓸했눈데 지인이 유기견소식을 전해 즉시 데려왔다 동네엔 목줄만 하면 산책하는데 무리기 없다 

3~4일은 누치만 보던 아이가 이제 제법 우리를 잘 따른다 

꼬릴 어찌나 잘 흔들어 대던지 지나는 사람마다 모두 귀엽다고 아우성이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정희영
    답글둔포면
    작성자

    우리 설 입니다

    예쁘죠??

    IMG_5935.jpeg_resize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걸어라뚱쓰
      답글망정동

      울 집 땅콩이는 추석 다음날 데리고왔었는데

      벌써 6살입니다

      CollageMaker_20211119_163810979.jpg_resize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희영
    답글둔포면
    작성자

    예방접종도 잘 하고요~~~

    IMG_5947.jpeg_resize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