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아파트앞신호등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평택시-안중읍/dailylife/99464285

얼마전에  아파트 출입구에  신호등이 생겼습니다. 어느날부터  차들이 줄지어 서있길래  무슨일인가 했더니만  신호대기 때문에 벌어진 일이었습니다. 이면도로라서 차들이 많은것도 아니고 뜸한데 이런곳에 신호등을 왜 설치했는지 도무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국민이 낸 세금으로 설치된 것인데. 설치전에 타당성을 충분히 했는지 의아할뿐입니다. 제눈에는 단점밖에는 보이질 않네요.. 통행이 빈번하지 않고 서행하는 차들 뿐이라 위험요인보다는  차량정체,기름낭비,시간낭비,매연발생  사정이 이렇다보니 아는 사람들은 신호무시가 일상이며  때때로 신호지키는 차량 때문에 정체가 일상화되고 있습니다.더구나 좌회전 차로가 있는것도 아니어서 차량정체는  피할도리가 없는 도로가 되어버렸네요 

도대체 어떤 검토가 선행되어  설치가 된건지 궁금할 따름입니다.어떤 생각으로  그랬는지  되돌릴 방법은 없을까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KRFUCW4
    답글반송동

    안전신문고에 민원이라도 넣어야하나봐요 ㅠ 불편하시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불편 사항 민원을 넣어서 좋게 해결이 되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걸음
    답글태화동

    신호등이 필요치 않은곳에 설치돼

    교통체증만 유발 한다면 문제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원래는 신호등이 없는 곳이었나보네요. 아마 신호등은 편의를 위해서가 아니라 안전을 위해 생겼을 겁니다.

    2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