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에 꽃들이 만발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평택시-안중읍/dailylife/99657296

오늘은 아침7시부터 강아지와 함께 산책했어요~

형형색색 길가마다 피워있는 꽃들이 예뻐요  꽃봉우리가 활짝핀 꽃들을 보니 저를 응원하는것 같아 보는 내내 행복했어요

남들도 봄꽃에 한번 취해 보실라우~ㅎㅎ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살다보면
    답글부림동

    철쭉  필 계절이  돌아왔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eeju
    답글신동

    봄꽃 예뻐요 😍😍😍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걸어야한다
    답글세교동

    이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GVX63
    답글원동

    요즘 철쭉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