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희희
맛나보여요
7개월 전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606661978/home?entry=pll
갓잇타코~~~
주차편하고 조용하고 편안하게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사장님 넘 좋으시네요~
사진이 여러장 올리고 싶은데 오루가 자꾸 나서
링크 걸었어요^^
맛나보여요
타코 맛집 좋은 정보네요
진짜 좋아요 !
멕시칸요리 정말 좋아하는 1인 ❤️
배민도 되요 !
와~~맛있게 보여요~~
오 비쥬얼 제대로 ㅋㅋ
맛있겠어요
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