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동네에는 탄현큰마을에서 탄현역까지
이어지는 산책길이 있는데 이 길이 봄이되면 벗꽃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매년 느끼는 것이지만 그 어느동네나
공원에 못지 않는 길이라 생각쌉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놀러오세요.
탄현 좋죠
좋아요 ~~
탄현도 넘 좋죠.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