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벗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파주시-금촌동/information/99498636

우리동네에는 탄현큰마을에서 탄현역까지

이어지는 산책길이 있는데 이 길이 봄이되면  벗꽃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매년 느끼는 것이지만 그 어느동네나

공원에 못지 않는 길이라 생각쌉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놀러오세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김지은
    답글운정3동

    탄현 좋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판교짱
    답글삼평동

    좋아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케이 사랑해
    답글다율동

    탄현도 넘 좋죠. 가봐야겠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