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살이
우와 맛있겠다
6개월 전
저희동네 가성비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운정해오름점" 소개해 드려요~
칼국수1인 10,000원 인데
야채+칼국수+ 볶음밥 모드 포함 인 금액입니다
다른 가맹점도 가봤지만 야채양이 정말 너무 적은데 여기 저희동네 해오름마을점은 야채가 산더미처럼 쌓여져 나옵니다
몸에 좋은 국내산 미나리를 이렇게나 푸짐하게 주시고 버섯 숙주도 많아서 먹으면 자동으로 해독과해장하는 기분이에요~ 칼국수양도 많도 마지막에 남은 국물과 볶음밥을 먹으면 진짜 조합이 최고져! 여러가지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시는데
여기는 딱 얼큰샤브 맑은샤브 두가지 메뉴에만 집중해서 맛과 양을 모두 잡은 혜자스러운 매장이에요~ 둘이가서 2만원에 몸보신 하고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보기드문 가성비 맛집이지요~
동네사시는분들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추천요~^^ㄱ
우와 맛있겠다
예전엔 자주 먹었는데 언제 한번 방문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