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파주시-금촌동/information/98803116
저희동네 산내로데오거리에는
붕어빵집이 3곳이나 있어요
100m 간격으로 한 집씩 있는거 같아요~
11월초에 붕어빵 포장마차들이 오픈하는걸보니
"아 겨울이 왔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두번째집이
팥이 많으면서 많이 달지않아서 맛있더라구요~
이젠 저보다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붕어빵
추울때 호호불면서 손녹이면서 먹는 붕어빵
최고죠^^겨울간식엔 역시나 붕어빵인거 같습니다~
오뎅도 같이 팔아주시면 좋겠다는 개인적바램입니다~
댓글 6
경석
하성면가봐야겠어요
6개월 전
KRRSUDGE
대화동붕어빵 찾기힘든데 정보감사합니다
6개월 전- 장보고
운정3동요즘 붕어빵 찾기 힘들던데 꼭 가봐야겠어요
6개월 전 - KRYUT8P
문산읍저희 동네는 붕세권이 아니라 슬프네요
6개월 전
예랑동동샤샤밤비
금릉동붕어빵 따뜻할때 먹음 쵝오져..호떡도 오랜만에 먹으니 꿀맛이더라구여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