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내 흡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파주시-금촌동/dailylife/99305824

종종 방송이 나온다

아파트내에서 흡연을 하시면 이웃에게 피해가 가니 삼가해달라고 말이다

그래도 양심있는 분은 1층화단 정자나 공원쯤에서 피우고 들어가는 걸 볼수 있다 

그래도 지나가면 냄새가 얼굴을 찌푸리게 된다

날이 따뜻해지면 창문열고 살텐데 실내흡연은 화재위험까지 있으니 삼가했으면 하지만 내집에서 내가 피우는데 뭔생관이냐 하는 분들도 많은게 사실이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쑥시렵고만
    답글귀인동

    아직도 개념없는 분이 계시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화정동

    집안에서 담배 피우 시는 분들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안전 불감증이기도 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루살이
    답글일산2동

    화장실에서 담배 피워서 안피는 사람도 강제 흡연...정말 싫어요 ㅠ.ㅜ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수빈
    답글식사동

    배려없고 이기적인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휴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우리 아파트도 내 방송하는데요.

    심지어 담배꽁초 끄지도 않고 버려서 바람이 부니 꽁초에 꺼져가는 불이 살아나서 제가 밟아끄고 쓰레기통에 버린적도 있어요. 그러다가 불나면 다들 치명적이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루
    답글와동동

    현실이 슬프지만 공감100퍼하고 갑니다 여름이 걱정되요 후...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