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시렵고만
아직도 개념없는 분이 계시네요
3개월 전
종종 방송이 나온다
아파트내에서 흡연을 하시면 이웃에게 피해가 가니 삼가해달라고 말이다
그래도 양심있는 분은 1층화단 정자나 공원쯤에서 피우고 들어가는 걸 볼수 있다
그래도 지나가면 냄새가 얼굴을 찌푸리게 된다
날이 따뜻해지면 창문열고 살텐데 실내흡연은 화재위험까지 있으니 삼가했으면 하지만 내집에서 내가 피우는데 뭔생관이냐 하는 분들도 많은게 사실이다
아직도 개념없는 분이 계시네요
집안에서 담배 피우 시는 분들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안전 불감증이기도 하네요.
화장실에서 담배 피워서 안피는 사람도 강제 흡연...정말 싫어요 ㅠ.ㅜ
배려없고 이기적인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휴
우리 아파트도 내 방송하는데요.
심지어 담배꽁초 끄지도 않고 버려서 바람이 부니 꽁초에 꺼져가는 불이 살아나서 제가 밟아끄고 쓰레기통에 버린적도 있어요. 그러다가 불나면 다들 치명적이죠.
현실이 슬프지만 공감100퍼하고 갑니다 여름이 걱정되요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