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단지 주차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파주시-금촌동/dailylife/99113350

 

 

작년부터  단지내에 차량이

많이 늘어나긴 했지만 지상주차장도 있고 

오전10시까지는 인도위 이면주차도 허용이 되는 단지라 주차자리 전쟁이 치열한 단지는 아닙니다 

그럼에도 자꾸 지하 공동현관 앞에 주차를 하는 

얌체세대가 있습니다 

요즘 날이 추워지니 지상에는 절대 주차하지 않겠다는 것인지 지하에만 주차를 하는 세대인데 

요즘 부쩍 공동현관 입구까지 주차하는 경우가 많아서 단지카페에 글을 올려보았습니다

벌써 3번째 제기되는 문제인데 개선되지 않아 

머리가 아픕니다 ㅜㅜ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혜영
    답글야당동

    헉 진짜 머리 아프시겠어요 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진수
    답글동패동

    요즘집들은 주차도 쉽지 않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꽃바구니
    답글덕이동

    이런곳도 있네요 대부분 지상주차 즉 주차장 아닌곳에 아파트내 도로에는 잠시만 허용되는데 ᆢ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