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영
헉 진짜 머리 아프시겠어요 ㅠ
4개월 전
작년부터 단지내에 차량이
많이 늘어나긴 했지만 지상주차장도 있고
오전10시까지는 인도위 이면주차도 허용이 되는 단지라 주차자리 전쟁이 치열한 단지는 아닙니다
그럼에도 자꾸 지하 공동현관 앞에 주차를 하는
얌체세대가 있습니다
요즘 날이 추워지니 지상에는 절대 주차하지 않겠다는 것인지 지하에만 주차를 하는 세대인데
요즘 부쩍 공동현관 입구까지 주차하는 경우가 많아서 단지카페에 글을 올려보았습니다
벌써 3번째 제기되는 문제인데 개선되지 않아
머리가 아픕니다 ㅜㅜ
헉 진짜 머리 아프시겠어요 ㅠ
요즘집들은 주차도 쉽지 않네요.
이런곳도 있네요 대부분 지상주차 즉 주차장 아닌곳에 아파트내 도로에는 잠시만 허용되는데 ᆢ잘 해결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