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효실
중앙공원율다녀왔는데 주변을 걷기운동하나요? 황톳길새로운 곳 가봐야겠어요
3개월 전
우리동네 중앙공원에 맨발걷기 황톳길 시설이 조성되어 남녀노소 많은사람이 이용하고 있다
세족시설은 물론 신발장, 휴게의자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을뿐더러 약700m 황토길 주변에 나무가 더위를 피할수 있도록 주변환경이 아주 뛰어나다
중앙공원율다녀왔는데 주변을 걷기운동하나요? 황톳길새로운 곳 가봐야겠어요
맨발걷기 공원 좋네요!!
좋네요~^^
여기도 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