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
몰라요???죄송해요
1년 전
며칠째 인증이 안돼요. 왜 그러는 거예요? 나만 그런가ㅠ
몰라요???죄송해요
저도 잘되다가 ㄱ매번 같은곳인데도 며칠전부터 안됩니다 ㅠ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다그러네요
돈이없나봐요
주변산책GPS안되어요
ㅇㅅㄷㅈ
포인트 안주려는 수작같아요
ㅡ.
ㅡ
요즘 병원인증도되던데 저는왜 안되는지모르겟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