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요즘은 날이 좀 따뜻해져서 철새들이 낮에는 시끄럽게 떠들때가 있어요. 그 소리가 싫지는 않아요. 자연이 살아있다라는 느낌이 들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더 많은 종류의 철새들이 찾아와서 아이들도 어른들도 다양한 새들을 보며 자연을 더 생각하고 더 자연과 친화적인 생활을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평화로워 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