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칠곡군-왜관읍/dailylife/99845241
베란다에서 담배를 피우시는 분들이 있어요. 그래서 너무너무 힘들어요. 환기를 자주 시키고 싶은데 환기를 시킬 때마다 베란다에서 담배를 피우셨는지 담배 냄새가 집안으로 들어올 때 정말 너무너무 화가 나고 기분이 나빠요. 꼭 방 안에서 담배를 피우고 있는 사람이 있는 것처럼 온 집안에 담배 냄새가 풍기는.... 제발 담배는 지정된 곳에서 피웠으면 좋겠네요. 함께 사는 곳에 제발 기본적인 예의를 지켜주는 그런 사회가 되길 바랍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