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호암동사무소 체육관에 설치되있어요
피티병으로 10원씩 적립되니 환경도살리고 돈도모으고 잼있네요^^
출퇴근길에 떡하니 위치되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어요.
사람들이 편하게 이용할수있는곳에 좀더많이 설치되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