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만보걷기를 아침, 저녁으로 열심히 하고 있는데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여름에 분수대로 활용하는 곳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해놨어요. 아파트 정문쪽에 설치되어 있어서 드나들때마다 기분이 up되고 즐거워요. 빤짝이가 물에 흐르는 것처럼 보이는데 사진으로는 잘 안 나타나서 안타까워요. 모두 Merry Christmas!!
실제로보면 많이 예쁠 것 같아요
귀요미 트리네요
멋지네요
이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