률이
메리크리스마스!
6개월 전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일찌감치
춘천 중앙로 네거리에 설치된 트리라서
아하!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었구나! 라 느끼며, 버스를 탔든 자동차를 탔든 꼭 지나치게 되는 곳입니다. 밤이면 더 화려하게 밝혀져서 우리 모두에게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감성을 안겨줍니다.
모두 모두 Merry Christmas!!
메리크리스마스!
멋져요
이야~~멋져요
어머! 중앙로 네거리까지 가서 찍으셨네! 잘 찍으셨네! 밤에 찍었으면 더 멋졌을텐데...
메리 크리스마스 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