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호광장 야간 불법주차 너무 불편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춘천시-동면/dailylife/99330248

팔호광장 일대 야간 불법주차로 인해 통행이 너무 불편합니다. 단속이나 조치가 필요해 보입니다.

 

팔호광장 인근은 야간에 도롯가나 골목 안 어디를 봐도 불법주차 투성입니다.

세울 만한 공간만 있으면 어디든지 그냥 주차부터 하고 보는 요즘 차량들 때문에 너무 힘듭니다.

 

운전이 미숙하신 분들은 골목 안으로 들어오려고도 하지 않습니다.

사고가 날 바에는 그냥 안 들어가는 거죠.

 

그리고 저는 쏘렌토 신형을 타는데, 골목 안에서 꺾이는 코너 부분에 차를 주차해 놔서 차가 꺾이질 못하더라고요.

 

불법주차 차량들이 너무 막 대는 것 같습니다.

이건 시에서 관리나 단속을 좀 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파랑이
    답글석수1동

    전국이 주차문제예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춘천나그네
    답글석사동

    힘내세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