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중앙로 크리스마스 포토 스팟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춘천시-동면/information/98929545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일찌감치 

춘천 중앙로 네거리에 설치된 트리라서

아하!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었구나! 라 느끼며, 버스를 탔든 자동차를 탔든 꼭 지나치게 되는 곳입니다. 밤이면 더 화려하게 밝혀져서 우리 모두에게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감성을 안겨줍니다. 

모두 모두 Merry Christmas!!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률이
    답글마로면

    메리크리스마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성환
    답글정관읍

    멋져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삐
    답글정관읍

    이야~~멋져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소비의왕
    답글퇴계동

    어머! 중앙로 네거리까지 가서 찍으셨네! 잘 찍으셨네! 밤에 찍었으면 더 멋졌을텐데...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고져스~🌹
    답글당산동5가

    메리 크리스마스 이브~~^^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