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 이팝나무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청주시-흥덕구-강내면/information/99702396

진천 이팝나무 길 이제 이팝나무 꽃이 피기 시작했어요

앞으로 열흘 정도는 꽃 그늘에서 산책하기 좋을것 같아요

꽃이 져도 나무 그늘이 좋아 산책하기 좋아요

군데군데 벤취도 있어 그늘에서 쉬기 좋아요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 도로에 주차해야 하는것이 불편하지만 하얀 이팝나무 꽃이 피면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명소입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이거 진짜 멋있는 길이네요. 하얀 꽃이 무더기로.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뿌싼♡
    답글오창읍

    진찐 이쁜곳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알로하
    답글오창읍

    좋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