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호수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청주시-흥덕구-강내면/information/100133638

곧 뜨거워 질 날을 앞두고

시원하게 걸으면 야경을 즐길 시간이 얼마 안남은 듯하네요.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 집에만 있기엔 시간이 아까워요.

세종에 걷기 좋은 곳이 많지만 호수 공원이 단연 최고네요. 

평일 저녁엔 붐비지 않아 더 좋아요.

곳곳에 앉아 쉴 수 있는 벤치에 앉을 때마다 다른 풍경을 볼 수 있어 여기 저기 벤치에 잠깐씩 앉아 있어봤어요.

게다가 앉아 쉴 수 있는 그네도 있어서 호수와 야경을 보고 있으면 편안해지네요.

게다가 소소하게 물 분수도 볼 수 있어요.

사진으로 남기니 더 색다르게 보이네요.

아직 모기가 기승을 부리진 않지만 몇군데 물려 간지러워 놀랬지만 시원한 바람 맞으며 좋은 시간 가져보세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KRALGKE9
    답글교2동

    요즈은날씨가 너무  덥지 않아서  걸으니 너무좋다

    1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LGKE9
      답글교2동

      경포  호수가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세종 호수공원 좋지요!

    산책하기 너무 좋을 거 같네요 ㅎㅎ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