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사골불타는쭈꾸미낙지 개신동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청주시-서원구-수곡1동/restaurant/98167639

사장님 부부가 친절하시고, 밑반찬도 푸짐하게 나오거니와 다 맛있고 쭈꾸미가 진~짜 맛있는 맛집이예요!

 

 

저는 매운맛을 좋아해서 주로 매운맛을 먹지만, 순한맛 중간맛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김이나 무쌈 곁들여서 먹어도 맛있고, 쭈꾸미 자체를 버섯이나 파랑 함께 먹어도 자체로 맛있어요! 이 안에 떡볶이를 찾아 먹는 것도 묘미예요ㅋ

 

 

마지막엔 밥까지 볶아먹으면 굿굿굿~!!!

 

 

꼭 가보세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Lee
    답글도계동

    와우 가봐야겠어요ㅎㅎ넘 맛나보여요

    10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답글회현동1가

    개신동이 어디있는 거예요 ?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쭈꾸미볶음도 맛있지만 치즈 얹은 볶음밥이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또건강
    답글모충동

    좋아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서솔채
    답글상동

    와 너무 맛있어보여요ㅎㅎㅎㅎ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남일면

    와 저도 매운맛좋아해서 꼭 가볼게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