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영
10년전 목포해양축제 갔다가 우연히 맛보게 됬어요
청주토박이라 비린럿도 못먹었는데 그때 참 밋있게먹었어요.
청주 새로생긴 호돌이감자탕 도
뼈찜이 아구찜같아서 애들도 잘먹고 칼칼하고 좋았어요
1년 전
목포식 뼈찜 청주하복대에도 생겼네요.
10년만에 먹어보는 맛이라 행복했어요.
목포뼈찜집이 본가라 하네여...
10년전 목포해양축제 갔다가 우연히 맛보게 됬어요
청주토박이라 비린럿도 못먹었는데 그때 참 밋있게먹었어요.
청주 새로생긴 호돌이감자탕 도
뼈찜이 아구찜같아서 애들도 잘먹고 칼칼하고 좋았어요
오...신기해요
뼈찜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