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참 이쁜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청주시-서원구-수곡1동/dailylife/99609534

꽃가루 때문에 힘들고 사실 이제 오래된 건물들이 많아도 그만큼 큰 나무도 많고 꽃이 정말 예쁘게 피어 있어서 산책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동네예요. 

두꺼비생태공원도 작지만 가끔씩 내려가서 걸어요 사람들도 적고 조용해서 힐링되는 공간이라 종종 찾게 됩니다.

 이렇게 좋은 공간이 더 알려지고 편의시설이 조금 더 활성화되면 지역 명소로 더 사랑받을 것 같아요. 

또 날도 좋아서 밤에는 야장거리에서 맥주 한잔 하는것도 좋네요ㅋㅋㅋ

보니까 이제 완전 젊은 사람들, 어르신들 모두에게 편안한 동네가 되었나 싶어요

옆동네 새 아파트들 지어지는 것들 보면 새건물에 혹하기는 하는데 산남동만의 잔잔한 감성도 좋아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누리
    답글불로동

    잘 가꾸어둔 화분들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심곡동

    산책하기좋은 곳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알로하
    답글오창읍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유명균
    답글가경동

    산남동에는 많이 가 보지는 못했지만 나중에 함 산책해 보려구요! 정보 감사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꾸네
    답글탑동

    산남동 두꺼비 공원은 정말 좋아요 근처 아파트 뒷길로 산책로가 연결되어 있어서 운동많이 됩니다  예전에 법원 데려다 주고 기다리는 시간 동안 크게 한바퀴 돌았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