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보면
앗 유혈목이
뱀도 보신다니 ..
4개월 전
저희동네는 마트 가는길에 뱀이 살아요😱 근데 작고 귀엽게 생긴 뱀이라 제가 그린이라고 이름도 붙여줬어요.. 그 날 이후로 볼수는 없어거 보고싶네요...😢 사진에서 잘 안보이는데..ㅎ 두 눈을 크게 뜨고 봐주세요 완전 귀여워요ㅎㅎ 혹시 이 뱀이 무슨 종류의 뱀인지 아시나요?
앗 유혈목이
뱀도 보신다니 ..
히읷!!! 뱀이닷!!!
애들 잠자야 되지않나요
우째 2월달 뱀이 놔왔데요~
시골에서는 율미기라고 했는데 유혈목이가 맞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