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심천 벚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청주시-서원구-미평동/information/99533664

 

 

무심천 가까이 사는 덕분에 

해마다 봄을 한껏 만끽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꽃눈 나올 때부터 만개해가는 과정 거쳐

꽃비가 내릴 때까지 모든 과정이 예쁘고 설레요:)

올해도 벚꽃 호강 실컷 했네요

꽃다리에서 분평동 사이 구간은

벚꽃 축제 기간에도 덜 붐벼서 

운동하기도 꽃구경하기도 좋아요 

벚꽃 축제 핵심구간인 사직동 근방은 

벚꽃도 풍성하고 데크길 관리도 잘 돼서 좋아요

다 좋았던 봄이 또 가지만 

이제 연두연두 초록초록한 잎들을 반겨줘야지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화진
    답글산곡1동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알로하
    답글오창읍

    예쁘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