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와우 가봐야겠어요ㅎㅎ넘 맛나보여요
10개월 전
사장님 부부가 친절하시고, 밑반찬도 푸짐하게 나오거니와 다 맛있고 쭈꾸미가 진~짜 맛있는 맛집이예요!
저는 매운맛을 좋아해서 주로 매운맛을 먹지만, 순한맛 중간맛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김이나 무쌈 곁들여서 먹어도 맛있고, 쭈꾸미 자체를 버섯이나 파랑 함께 먹어도 자체로 맛있어요! 이 안에 떡볶이를 찾아 먹는 것도 묘미예요ㅋ
마지막엔 밥까지 볶아먹으면 굿굿굿~!!!
꼭 가보세요~^^
와우 가봐야겠어요ㅎㅎ넘 맛나보여요
개신동이 어디있는 거예요 ?
쭈꾸미볶음도 맛있지만 치즈 얹은 볶음밥이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좋아요
와 너무 맛있어보여요ㅎㅎㅎㅎ
와 저도 매운맛좋아해서 꼭 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