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봄은 가고 여름이 와버렸어요
1개월 전
어느덧 청주도 봄이 한창 지나고 나서 여름에 가까운 날씨가 되었네요 :)
주말에 충북예고 근처에 예쁜 꽃들도 있어서 사진 한 번 찍어 보았습니다 ㅎㅎ 지난 주에는 조금 추웠지만, 비가 좀 많이 오고 난 이후에는 날씨가 따뜻해지니 이렇게 나무에 잎사귀도 피어나고 또한 꽃들도 점차 많이 피어나기 시작하네요 :) 충북예술고등학교 주변에 갓길쪽에도 걸어가시거나 차 끌고 가시거나 자전거 타고 드라이빙 하시면 주변을 많은 꽃들이 있으니 나중에 시간 가능하실 때 구경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봄은 가고 여름이 와버렸어요
밤낮 기온 차가 크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일교차가 큽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봄의 끝자락인것 같아요~
꽃이 너무 이쁘다는
사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