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칭구들
사진 너무 예쁘네요 해가 비칠때 벚꽃도 예쁜거거같아요
2개월 전
무심천은 하천을 따라 봄이 되면 길게 이어진 벚꽃길이 장관을 이루는 명소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따뜻한 봄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하천 양옆 산책로를 따라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나며 마치 분홍빛 터널을 걷는 듯한 풍경을 만들어 냅니다 벚꽃이 만개한 시기에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산책을 즐기거나 사진을 찍기 위해 찾는 시민들 푸드트럭을 즐기기 위한 사람들로 활기가 넘칩니다 잔잔하게 흐르는 물길과 어우러진 벚꽃 풍경은 청주 봄의 대표적인 모습으로 꼽히며 자연 속에서 먹거리와 흥겨운 공연관람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딱 좋은 장소이지요☺️🌸💕
사진 너무 예쁘네요 해가 비칠때 벚꽃도 예쁜거거같아요
좋아요~
일몰때 벚꽃 풍경도 참 멋져요~
좋네요!
석양에 벚꽃이 참 이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