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또건강
굿굿
6개월 전
언덕위에 붉은 벽돌집의 귀여운 강아지 로고가 반겨주는 브런치카페 .!
요즘같이 선선한 날에 자꾸 생각나는 삭슈카 ❤️
오후에 가면 빛도 너무 예쁘고.
운이 좋으면 무지개도 만날 있어요.
파스타, 샐러드 , 샌드위치.
그리고 디저트까지 .!
뭐하나 빠지는게 없는 제 단골집이랍니다.
청주에 가실 일 있으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
tip. 성안길과 육거리시장 청주동물원 상당산성 등등등 가는길에 가볍게 들르기도 좋습니다 .!!!
플레인밀 청주
충북 청주시 상당구 용담로54번길 13 101호
https://naver.me/FlZrhn9m
굿굿
오 방문해볼게요!!!ㅎㅎ
삭슈카 비쥬얼 대박이네요😮
시내갈때 자주 걷는 곳인데 오픈한지 얼마 안된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