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도로 율량점 진짜 맛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청주시-서원구-개신동/restaurant/100228328

다이어터와 헬스인 뿐만아니라 건강생각하는 모든 사람에게 추천해용..

저는 매주 갑니다 🤤🤤

모든 음식먹어보는게 제 목표ㅋㅋㅋ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13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중원단비
    답글소하1동

    요즘 치킨이 댕기는데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11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통닭 맛날거같아요 ㅎㅎ

    10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HJ♡
    답글수영동

    우와

    푸짐하네요

    9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