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 목격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청주시-서원구-개신동/pet/99215282

저희동네는 마트 가는길에 뱀이 살아요😱 근데 작고 귀엽게 생긴 뱀이라 제가 그린이라고 이름도 붙여줬어요.. 그 날 이후로 볼수는 없어거 보고싶네요...😢 사진에서 잘 안보이는데..ㅎ 두 눈을 크게 뜨고 봐주세요 완전 귀여워요ㅎㅎ 혹시 이 뱀이 무슨 종류의 뱀인지 아시나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살다보면
    답글부림동

    앗  유혈목이 

    뱀도  보신다니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권혁미
    답글세류3동

    히읷!!! 뱀이닷!!!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애들  잠자야 되지않나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꾸네
    답글탑동

    우째 2월달  뱀이 놔왔데요~ 

    시골에서는 율미기라고 했는데 유혈목이가 맞는것 같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