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본가 방문 반갑다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청주시-서원구-개신동/pet/99206926

부모님댁에 도착하니 우리 개나리씨가 격하게 꼬리 헬리콥터를 돌리며 반겨주네요 ㅎㅎㅎ 누나가 키우는 개지만 똑똑해서 동생 주인도 알아 보는군요 엣햄  "간식은 없어... 주면 혼나서 미안"이라고 말하니 약간 시무룩한 모습이 넘 귀여워서 한컷 찍었습니다;;; 다음엔 우리 개씨집안에 장남 개간지씨도 소개 해드릴게요^^;; 이래 귀여워 보이고 애기같지만 아들도 있답니다 👍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남일면

    시무룩한 모습도 너무 귀엽네요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Miyoung
      답글백석2동

      그러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삭당근
    답글용암동

    너무 귀ㅕ우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PUHV58
    답글인창동

    너무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13SHU
    답글오창읍

    ㅎㅎ

    귀엽네용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