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4시에 청소하는거는 어떻게 보십니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청주시-서원구-개신동/dailylife/99724883

저희 윗집은 새벽4~5시 사이에 청소를합니다 밤10~12사이에도 청소를 합니다.물건탁탁 내려 놓는,청소기 돌리는,서서미는 돌돌이 소리 미치고 팔짝 뛸 일입니다.윗집에 여러번 양해를 구했는데도 늘 똑같은 루틴입니다.일찍출근 늦게퇴근 하신답니다 반려묘를 키워서 청소를 안할수가 없다고하십니다 당연히 청소를 해야지요~~ 새벽에 소리땜에 깨서 이글을 씁니다.이럴때는 어떻하냐고요~~이시간에 깬다고요~~ㅠㅠ윗집이 이사를 왔거든요  윗집 잘 만나는것도 큰 행운이라 생각 합니다 .아랫집을 생각해주는 배려가 있었음 합니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주흘산
    답글이곡1동

    지 생각만 하고 사는 사람이군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은경
    답글갈산1동

    울 집도 가끔 윗집에서 청소기를 돌리는지

    가구를 옮기는지 드륵드륵 소리가 크게 나서

    신경쓰여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꾸네
      답글탑동
      작성자

      거기다가 뒷굼치로 쿵쾅 거리고 걸으십니다.한시간 정도 이삿짐 나르는 소리가 납니다  새벽이나 밤에는 더 크게 들니 잖아요 ~~ 아이고 내 팔자야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알로하
    답글오창읍

    싫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N7AQBZ
    답글가경동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봄봄
    답글오창읍

    스트레스 받으시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스트레스 받으실만 합니다..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