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하
무심천 벚꽃 굿
2개월 전
오늘 점심 먹고 무심천 벚꽃길 산책하기로했다
센트럴자이에서 분평동 초밥집까지 가기로 했다 ㆍ오랫만에 나와서 무심천변 미나리밭도 구경하고 (올해는 봄나물을 채취하지 않았다) 분수대도 지나면서 벚꽃이 만개한 멋진 길을 걷다 화장실을 찾아서 위로 올라가니 맞은편 공원에 있어서 가보니
,도시바람숲길,안내가 있었다
이쁘게 조성되어 있다ㆍ우리아파트 앞도 요즘 도시바람숲길 만든다고 공사중이다
멋진 공원이 되길 바라면서 기분좋은 산책을 마쳤다
무심천 벚꽃 굿
무심천은 벚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