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돌이감자탕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청주시-상당구-탑동/restaurant/97091025

목포식 뼈찜 청주하복대에도 생겼네요. 

10년만에 먹어보는 맛이라 행복했어요.

목포뼈찜집이 본가라 하네여...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박미영
    답글복대1동
    작성자

    10년전 목포해양축제 갔다가 우연히 맛보게 됬어요

    청주토박이라 비린럿도 못먹었는데 그때 참 밋있게먹었어요.

    청주 새로생긴 호돌이감자탕 도

    뼈찜이 아구찜같아서 애들도 잘먹고 칼칼하고 좋았어요

    20250223_143100.jpg_resize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NVMEW(친구찾습니다)
    답글분평동

    오...신기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서솔채
    답글상동

    뼈찜먹고싶다...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