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진
예쁘네요
1개월 전
무심천 가까이 사는 덕분에
해마다 봄을 한껏 만끽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꽃눈 나올 때부터 만개해가는 과정 거쳐
꽃비가 내릴 때까지 모든 과정이 예쁘고 설레요:)
올해도 벚꽃 호강 실컷 했네요
꽃다리에서 분평동 사이 구간은
벚꽃 축제 기간에도 덜 붐벼서
운동하기도 꽃구경하기도 좋아요
벚꽃 축제 핵심구간인 사직동 근방은
벚꽃도 풍성하고 데크길 관리도 잘 돼서 좋아요
다 좋았던 봄이 또 가지만
이제 연두연두 초록초록한 잎들을 반겨줘야지요🍃
예쁘네요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