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보전용도로에 불법주차문제 여러분은 어떻개 생각하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청주시-상당구-용암동/dailylife/99474789

근무지 앞에 청주시에서 조성한 차없는도로(도보전용도로)가 있습니다. 조성된지는 20년정도 된거같아요. 그런데 여긴 실제로는 차가 다니는 도로가 되었습니다. 

주위에 초,중,고 학교가 있어 애들 통행이 빈번하고 도보전용도로이고, 청주 최고 번화가인 성안길로 이어져있어 일반인들도 많이 다니는길인데도 하루에 한두번 단속하는거 외에는 아무런 조치도 안합니다. 

 

이 길 내부에 주차장도 있을정도이니 이정도면 거의 암묵적으로 치량통행을 인정하는 거 같기도하네요.

 

그래서 청주시 민원실에 차량통행을 막아주던지 아니면 차량이 다니는 도로로 만들어달라고 민원을 넣었는데, 볼라드(철기둥) 설치외에는 방법이 없다고하더라고요... 

 

그런데 볼라드도 관리가 안되서 누구나 뽑고 들어올수 있는 상태가 되어버리고... 어떤 사람은 그 봉을 뽑아서 멀리 내다버리는 사람도 있는 실정. 설치후 2달이면 봉은 없어져버립니다.

 

하다하다 이제는 물류차량 2.5톤차도 들어오더라고요. 새벽시간대 들어오는것도 아니고 낮에 들어오더라고요.

 

여러분이라면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시겠어요? 여러분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hlive
    답글상당구
    작성자

    민원실 연락은 수차례 헸었음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알로하
    답글오창읍

    문제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용암동

    볼라드를 그냥 뽑아도 되는거에요?? 불법으로 과태료라도 물게해야하는거 아닌가요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용암동

    정말 문제에요 계속 신고하는 방법뿐ㅠ 안전신문고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