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청미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천안시-서북구-두정동/restaurant/98506129

손두부보쌈과 수제과일소스 쟁반막국수.

세종수목원에 갔다가 보쌈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이에요.

휴게시간 없는 곳이라 좋았는데 맛도 좋았어요. 보쌈이 냄새도 안 나고 부드럽고 맛있었고 수제소스라 그런지 막국수도 너무 맛있었어요. 또 갈 것 같아요. 근데 여기 족발이 유명한 곳인 것 같아요~

댓글 3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lista
    답글중동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행
    답글쌍용2동

    맛나 보이네요. 배고픈데..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