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꽃길 바람불어 더 좋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천안시-서북구-두정동/dailylife/99480024

요즘 성성 호숫길 벗꽃나무 바람에 나부끼며 너~무 좋아요

확트인 풍경도좋은데 요즘은 벗꽃이 만개하니더 볼만하고 걷기에도 좋고 달리기하시는 분들땜에 저도 더열심히 운동하고 싶기도 하네요  호수는 1시간 30분 정도면 아주여유롭게걸을수 있어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