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축구센터 공원, 노을 맛집이에요 🧡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천안시-동남구-청당동/health/99418817

강아지 산책하러 축구센터 공원에 갔었는데, 엄청 넓고 산책하기 좋더라구요 ~ 러닝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운동하거나 산책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계단 아래로 내려가면 넓게 펼쳐지는 잔디밭 공원에서는 강아지들도 맘껏 뛰어놀게 하시더라구요! 날이 따뜻해지면서 해가 길어지기 시작하니 이른 저녁에 산책하다가 멋진 노을을 볼 수 있었어요 ~

산책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진짜 노을 맛집이네요

    천안 축구센터 공원 이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현정
    답글배방읍

    노을이 멋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노을질때 진짜 예쁘겠네요~^^ 한참 바라봐도 예쁠꺼 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슈빠
    답글쌍용2동

    해 정말 많이 길어졌더라고요. 맛집을 더 오래 즐길 수 있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마포 한강달리기
    답글도화동

    그야말로 힐링캠프 같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