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벚꽃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천안시-동남구-청당동/dailylife/99473350

어제 비가 와서 벚꽃이 다 떨어질까 걱정했는데..

 

오늘 집 앞 공원이랑 산업단지 부근은 여전히 벚꽃 맛집이네요😍

 

근처에 몇몇 카플들도 와서 사진 찍고 공원 놀이터에는 가족들 모습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바람이 살랑 살랑 불 때 밪꽃 잎이 하나둘 흐트러지는데 너무 예뻐요!!

 

괜히 사람들 많은 곳으로 벚꽃 구경가서 주차 때문에 신경쓰고 복잡하게 보는 것보다 이렇게 한가한 곳에서 여유롭게 구경하는게 훨씬 더 좋은 것 같아요!

 

아직 보지 못하신 분이 있다면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고.. 그렇지 못하신 분들은 사진으로 함께 보시면서 힐링하세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슈빠
    답글쌍용2동

    풍세면 벚꽃도 정말 예뻐 보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까망이
    답글배방읍

    풍성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