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신방동] 화장실 흡연 문제, 어떻게 생각하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천안시-동남구-청당동/dailylife/99318177

아파트에 살아보니 화장실에서 흡연하시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문제는 그 냄새가 다른 집에도 퍼진다는거죠.. 이게 계속 반복되니까 시간이 지날수록 화장실을 이용하기가 괴롭더라구요. 직접적으로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것도 없고, 쾌적한 우리집 화장실을 내 의지로 유지할 수 없다는 게 답답합니다..
이런 경우 다들 어떻게 하세요? 그냥 참고 사는게 답일까요? 아니라면 다른 해결방법 좀 공유해주세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화장실 흡연 결사반대!!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현정
    답글배방읍

    저도 그것땜에 스트레스 받아서 환풍기 뚜껑 닫히는 것으로 교체했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날처럼
    답글불당동

    정말 너무 비매너에요.

    진짜 제발 집에서 담배 좀 안폈음 좋겠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