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
요기도 가봤는데 맛집입니다~
6개월 전
천안중앙시장 1호점 남매호떡집을 소개합니다.
일단 옛날에 먹던 겨울 간식 호떡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맛이 일품이고요.
그리고 가격이 너무 착해요. 하나에 700원, 세 개에 2000원이라 항상 줄이 길게 서 있어요.
또 가서 먹고 싶네요. 추운 겨울에 호떡이 최곱니다. ^^
요기도 가봤는데 맛집입니다~
맜있겠네요.
너무 먹어보고싶어요
바삭한 호떡 고소한 맛 일품이죠
항상 늦게가면 재료소진이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