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방읍 빌라 밀집 지역의 주차 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천안시-동남구-다가동/dailylife/100209538

요즘 저희 동네 주차 문제 때문에 진짜 답답해요.

빌라가 워낙 많은 동네라 그런지 골목골목 불법 주차가 너무 심한데,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는데도 굳이 골목에 차를 대놓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거리도 가까운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어요.

더 심각한 건 그 불법 주차 차량들이 인도까지 침범하는 경우예요. 그러면 사람이 지나가려면 인도에서 내려와서 도로로 걸어갔다가 다시 올라가야 하는 상황이 생기는데, 이게 보행자 입장에서는 진짜 위험하거든요. 특히 애기 유모차 끌고 다니시는 분들이나 어르신들 보면 더 불안해 보여요.

근데 동네 분위기 보면 의견이 좀 갈리는 것 같아요. "그래봤자 잠깐 대는 건데 너무 민감한 거 아니냐"는 분들도 있고, 저처럼 "보행 안전 문제니까 그냥 넘어갈 일이 아니다"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고요.

저는 일단 인도까지 침범해서 사람을 도로로 내려가게 만드는 차들은 보이는 대로 다 불법 주차 신고하고 있어요 ㅎㅎ 한두 번 당하면 좀 줄어들지 않을까 싶어서요. 다른 분들은 이 문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답글모현읍

    인도까지 주차하는거 심하네요

    2일 전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

    2일 전